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 고현/상동 24시 찜질방 계룡산 온천 아이스방은 과연 있을까?!

by 오이시럽 2024. 1. 16.
반응형

거제 고현/상동

24시 찜질방

계룡산 온천 , 아이스방

거제 친구들과 함께 추억쌓을겸

고현/상동에 위치한 24시 찜질방

계룡산 온천에 다녀왔어요~

24시 찜질방 계룡산 온천 간판

사진이 안찍히길래 확대샷으로

카운터에 계산을하고 들어가게되면

샤워장이 있는데 더위에 지쳤기때문에

먼저 시원하게 샤워를 먼저한후

찜질방에 들어갔어요!!

찜질방 올라가는 계단

걸어서 3층.. 오르락내리락

운동 엄청됩니다

 

3층에 위치한 찜질방 입구

입구부터 더움이 느껴지네요.. ㄷㄷ

블로그 리뷰보면서 느꼈지만

수면실이 덥다 에어컨은 잠깐틀어준다 라는

게시글들을 많이봤지만 현실이네요

어두컴컴한 24시 찜질방 내부

로비?? 사람많은 곳은 찍지못했습니다

샤워하고 왔는데도 땀이나네요

로비쪽에는 이미 자리잡고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쪽에 위치한 남자 수면실

흐.. 등에 뭐가 있어서 땀만나면 따가웠는데

이제는 땀나도 안아파서 오랜만에

찜질방을 왔는데 내가생각했던 수면실이랑

많이 다른??

 

제일 뜨거운 찜질방에 들어갔는데

빨간 조명때문에 그런지 더욱

뜨거워서 한 1분있다가 바로 나왔네요

발바닥도 쉬지를못함 너무뜨거움

결론은 계룡산 찜질방에는 아이스방 X

왜없는것인가..

아직 자기에는 너무아쉽고해서

친구가 카드를들고와서 훌라했습니다

(이미 너희들은 졌다)

나중에 먹을려고 허쉬 들고왔는데

들고간 내가 멍청했네요 ㅋㅋㅋㅋㅋ

그더운곳에 초콜릿을들고가면

당연히 녹을텐데

늦은시간에 찜질방에 도착해서

매점에서 파는 식혜는 못먹었지만

자판기 식혜 뽑아먹었는데 별로;;

비추천 다른음료수 뽑아먹는게 훨더좋음!!

그래도 출출한 밤에 계란먹으니

배도차고 시원하고하니 잠이솔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1657749?lng=128.6282007999985&lat=34.877647199999195&placePath=%2Fhome&entry=plt&searchType=plac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거제 고현/상동 24시 찜질방

계룡산 온천 위치입니다

 

 

반응형